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해운대구 주민을 위한 온라인 민원상담 신청 방법과 주요 연락처를 안내합니다. 2023년 12월 1일부터 국민권익위원회 '국민신문고'로 통합 운영되어 별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 민원 신청 시 주의사항과 담당자 연락처를 확인하세요. 효율적인 민원 처리를 위해 꼭 알아야 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온라인 민원 신청 방법

     

    해운대구청 민원실 온라인 민원상담 신청 및 전화번호 안내

     

    * 국민권익위원회 홈페이지 접속


    * 핸드폰 간편인증 로그인

     

     

    해운대구청 민원실 온라인 민원상담 신청 및 전화번호 안내

     

     


    * '민원신고 신청하기' 메뉴 선택


    * 신청서 작성 및 제출

     

    해운대구청 민원실 온라인 민원상담 신청 및 전화번호 안내

     

     

    ➡️ 2023년 12월 01일부터 해운대구 민원신청은 '국민신문고'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주의사항

     
     
     

    * 제목/내용: 접수 후 수정, 삭제 불가능


    * 규제 관련 민원: 규제개혁신문고로 이관 가능


    * 신고성 민원: 청렴포털시스템으로 이관 가능


    * 허위신고: 명예훼손, 무고죄 등으로 처벌 가능


    * 민감한 내용: 기관별로 해당내용 제출 권장

     

     

    주요 담당자 연락처

     
    고객만족팀장 이OO 고객만족팀 업무 총괄 051-749-4263
    주무관 남OO 민원시책 등 051-749-4262
    주무관 이OO 친절행정, 행정정보 공동이용 051-749-4264
    주무관 이OO 국민신문고 민원 접수 및 배부 서식민원 접수 및 배부 051-749-4268
    주무관 김OO 외국인 민원창구 운영, 우편물 관리 051-749-5678
    주무관 김OO 통합민원 051-749-5675
    주무관 김OO 통합민원 051-749-5676
    민원여권과장 류OO 민원여권과 업무 총괄 051-749-4260

     

     

    해운대구청 민원실 온라인 민원상담 신청 및 전화번호 안내